엠갤러리(이하 호텔 나루 서울)는 올해 돌잔치를 준비하는 돌준맘(돌잔치를 준비하는 엄마의 줄임말)을 위해 더 퍼스트 메모러블 모먼트(The 1st Memorable Mement) 돌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돌페어에서는 돌잔치가 진행되는 소연회장 갤러리에 돌상과 하객 테이블이 세팅된다. 연회장은 넓은 창으로 자연 채광이 돋보이는 장소로, 호텔 나루 서울의 돌잔치 협력사인 소르베파티, 어바웃돌, 차린 총 3 업체의 돌상 차림을 직접 보며 돌잔치 상담을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돌잔치 의상 대여 업체인 드레스 블랑, 돌잔치 영상 업체인 유어브로드베이비, 별하당 답례품 등 호텔 나루 서울 돌잔치 협력사의 부스가 설치되어 보다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돌페어 당일 계약 진행 시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추가 요금이 발생하는 입구 장식 또는 레터링 벌룬이 무료로 제공되며, 답례품으로 돌잔치의 주인공인 아기의 이름을 각인한 유기 수저 세트와 헤어 악세서리, 그리고10만원 상당의 영상 4K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1년 동안 수고한 엄마를 위해서는 프리미엄 비건 코스메틱 달바의 퍼스널 케어 4종, 더블 마스크팩, 비건 선크림 등이 담긴 레디백을 증정한다.
돌페어는 2월 1일 오전 11시 – 오후 5시까지 진행하며, 사전 예약을 통해 돌페어 방문 및 상담이 가능하다. 호텔 나루 서울 관계자는 "올해 상반기 돌잔치를 준비하는 분들께 마포구 유일의 5성 호텔인 호텔 나루 서울의 돌잔치를 알리기 위해 이번 돌페어를 준비했다. 자연채광과 뛰어난 교통편, 엄마의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데코레이션과 완성도 높은 서비스로 첫번째 생일을 더욱 기억에 남고 의미 있는 시간이 되도록 마음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며 "이번 돌페어를 통해 호텔 나루 서울의 돌잔치의 매력을 많은 분들께 알리겠다."고 기대를 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