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BGF리테일‧신한카드와 공동 PB ‘신씨네’ 론칭

2024-11-01

네이버페이는 BGF리테일, 신한카드와 함께 공동 자체브랜드(PB) ‘신씨네’를 론칭하고, ‘CU Npay 카드’로 결제 시 최대 9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신씨네는 신한카드(신), CU(씨), 네이버페이(네)가 3사 합작 카드인 CU Npay카드 출시 후 선보이는 PB다. 이날부터 전국 CU편의점에서 신씨네 첫 PB 상품인 속초홍게라면, 햄치즈부리또, 매콤로제부리또, 405 감자엔빵, 405 고구마엔빵, 405 소보로완두앙금빵, 405 피넛크림 소보로빵 등 총 7종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2월까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씨네 상품을 CU Npay 카드로 결제 시 60% 할인을 제공하며, CU 편의점 최대 20% 할인과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10% ‘더블혜택’이 중복 적용돼 최대 9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중 60% 할인 프로모션은 전월실적과 무관하게 제공한다. 또 이달 말까지 CU 편의점에서 CU Npay 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만원까지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도 중복 적용한다.

3사는 이번 첫 PB상품 출시 이후 매 분기마다 새로운 상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더해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또, 내년 신씨네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는 등 다양한 대고객 마케팅 활동도 계획 중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