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아성다이소는 '뷰티소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메이크업을 보다 간편하고 정교하게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 뷰티소품을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베이스 메이크업 소품과 아이 메이크업 소품 등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소품으로는 파운데이션과 블러셔 등을 섞어 쓰기 좋은 '믹싱 팔레트, 스패츌러 세트', 세밀한 부위에 활용하기 적합한 '핑거 팡팡 퍼프', 자연스러운 음영 연출이 가능한 '태그 비건 컨투어 브러시' 등이 마련됐다. 실용성과 휴대성을 고려한 구성으로 일상 메이크업에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아이 메이크업 소품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애교살과 눈매 표현에 활용할 수 있는 '더봄 애교살&트임 펜슬'은 총 6종으로 구성돼 원하는 분위기에 맞춰 사용할 수 있으며, '커브형 속눈썹 집게'는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해 속눈썹 연출과 마스카라 정리에 유용하다. '핑크 메탈 블렌딩 총알 브러시'는 세밀한 아이섀도우 표현뿐 아니라 립과 하이라이터 등 멀티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립과 치크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말랑 팁 립앤치크 멀티 브러시', 퍼프와 거울 케이스를 결합한 '퍼프+거울케이스 기름종이', 소량의 토너로도 충분한 수분감을 제공하는 '히알루론산 1/2 화장솜' 등 실용적인 뷰티 소품을 함께 선보인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메이크업 초보부터 숙련자까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소품을 모아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일상 속 뷰티 루틴을 편리하게 해주는 다양한 상품을 균일가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mkyo@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