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패리티, 럭키플래닛, 헤이즈 등 2030세대 고객들이 여행의 필수 아이템으로 뽑는 인기 캐리어 브랜드10여곳이 지난해 입점했다고 23일 밝혔다.
패리티는 파손 위험이 적은 캐리어로 수년 전부터 각광받은 국내 브랜드로, 2019년 최초 런칭 이후 두달 만에 완판돼 화제를 모았었다.
강한 충격에도 파손 위험이 적은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하고, 캐리어 자체에 내장형 저울이 있어 어디서든 쉽고 편안하게 무게를 확인할 수 있다.
럭키플래닛은 여행 가방 및 소품 등을 독특한 디자인 감성을 담아 제작해온 국내 브랜드다. 대표 상품인 ‘고비욘드 시즌3 기내용 캐리어’는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레드닷 어워드’와 이탈리아 ‘에이 디자인 어워드 브론즈’를 수상했다.
40여년의 역사를 가진 캐나다 국민 캐리어 브랜드 헤이즈의 상품도 선보인다. 듀라플렉스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강한 에어라이트 캐리어를 비롯해 다양한 캐리어를 마련했다.
신규 캐리어 브랜드 입점에 따라 쿠팡은 ‘프리미엄 여행 가방 브랜드 특별전’을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신규 브랜드와 함께 기존 인기 브랜드도 대거 참여한다. 10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쌤소나이트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견고한 내구성이 돋보이는 ‘에보아Z 캐리어’를 선보인다.
실용성과 감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로우로우는 ‘R TRUNK 600 PRO’ 캐리어를 특별가에 판매하고, 가방 브랜드 브랜든은 특허받은 압축 기술을 적용한 '2세대 압축 파우치 세트'를 선보인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설 연휴 특별전은 여행 준비와 선물 구매를 동시에 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브랜드들의 인기 상품을 엄선했다"며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품격 있는 상품을 구매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