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덜란드 프리미엄 육아솔루션 부가부와 베이비 캐리어 브랜드 아티포페가 협업한 ‘부가부 폭스 5 리뉴×아티포페 리미티드 에디션’이 5일 출시된다. 이번 에디션은 영국, 독일, 프랑스 등 유럽 지역과 미국 등 일부 국가에서만 극소량 한정 출시되며, 국내에서는 부가부 공식 홈페이지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만 단독 판매된다.
아티포페는 유기농 캐시미어와 실크, 리넨 등 최고급 천연 소재로 제작되는 프리미엄 베이비 캐리어(아기띠) 브랜드로 감각적 디자인으로 국내 MZ세대 엄마·아빠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협업 제품은 부가부의 기술력을 토대로 아티포페의 시그니처 패턴인 ‘아르고스’ 문양을 캐노피에 적용했다. 여기에 일본산 멀버리 실크와 오가닉 코튼을 자카드 직조 기법으로 정교하게 엮어내 장인정신과 미니멀한 미학을 담아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염료로 무늬를 찍어내는 프린트 방식이나 단순 반복 무늬를 만드는 일반 직조 방식과 달리 원단 자체에 무늬를 직접 직조하기 때문에 입체적인 질감과 고급스러움, 뛰어난 내구성을 갖췄다.
‘부가부 폭스 5 리뉴×아티포페 리미티드 에디션’ 스트롤러 제품의 가격은 309만원. 기존 ‘부가부 폭스’ 스트롤러 보유 고객을 위한 썬 캐노피 단품은 100만원에 한정 수량 판매될 예정이다.
부가부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은 두 브랜드의 강점만을 결합한 집약체로서 새롭고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특별히 기획했다”고 전했다.






![[리뷰] 스페셜 프로젝트의 가치를 알리는 원-오프 - 페라리 SC40](https://newsimg.sedaily.com/2025/12/05/2H1M1RT49B_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