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ICE(기업회의·포상관광·컨벤션·전시회) 전문기업 마인즈그라운드는 올해 1분기 매출액 100억 원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14일 밝혔다. 전 임직원이 서비스 혁신에 힘을 쏟으며 발빠르게 고객 확대에 나선 것이 긍정적으로 작용한 것으로 풀이된다.
마인즈그라운드는 지난해 국제회의, 컨벤션, 전시회, 글로벌 이벤트 등 230건 이상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이로써 누적 매출 성장률 6700% 이상을 기록했으며, 오는 2027년까지 1000억 원 매출 목표를 세웠다.
이러한 성장세를 가속하기 위해 조직개편도 단행했다. 특히 MICE 지원 업무에 큰 성과를 달성한 김동훈 경영지원본부장을 상무(경영지원부문)로 승진시켰으며, 기획협력본부와 상생협력본부를 신설했다.
기획협력본부는 조직의 전략 수립과 사업 계획을 개발하며, PM(프로젝트 매니저) 및 PL(프로젝트 리더) 간 협업을 담당한다. 상생협력본부는 협력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공동의 이익을 창출하는 역할을 맡는다.
또 마인즈그라운드는 창립 7년차를 맞아 혁신적인 기업 문화 조성과 지속가능한 성장을 목적으로 사옥 이전도 진행한다. 오는 17일 가산디지털단지에서 서초동 신사옥으로 본사를 확장 이전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더 넓은 공간에서 협업과 창의적인 업무 환경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민환기 마인즈그라운드 대표는 "유연하고 성과를 내는 기업문화를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며 "신사옥의 인프라와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시장을 혁신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