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삼시세끼' 비드라마 출연자 키워드 '1위'…힐링 예능 끝판왕의 귀환

2024-09-26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첫방 시작 전부터 화제를 몰고 온 슈퍼스타 가수 임영웅이 '삼시세끼'로 비드라마 출연자 키워드 '1위'를 차지하며 검색 이슈 키워드까지 히어로의 매력으로 점령했다.

지난 25일 공개된 굿데이터코퍼레이션 2024년 9월 3주차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 임영웅은 tvN '삼시세끼 Light'로 1위를 차지했다.

9월 3주차 비드라마 TV-OTT 검색 반응 TOP10 에서는 tvN '삼시세끼 Light'가 9.39%의 점유율로 3위를 차지했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은 K-콘텐츠와 관련한 검색 키워드, 검색량, 검색자 정보를 조사하고 분석하여 순위를 매기며, 매일 업데이트되는 4000여 개의 수집 키워드로 빠짐없이 촘촘하게 검색량을 산출했다.

또한, 임영웅이 '삼시세끼' 프로그램 말미에 형님들에게 드릴 선물과 수박을 양손 가득 들고 청정 무해한 웃음을 지으며 등장하는 심쿵한 모습은 네이버 TV TOP100 1위를 기록하며 안방극장에 힐링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 시청률은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11.8%, 최고 15%를, 전국 가구 기준 평균 11.4%, 최고 14.2%를 기록하며 수도권과 전국 기준 모두 지상파 포함 전 채널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누군가 그랬다.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이 아름답다고 느끼고 싶다면, 인생이 재미있다고 느끼고 싶다면, 임영웅의 음악을 들으며 임영웅을 보라고 했다. 인생이란 자고로 아름다운 것들을 보고, 듣고, 찾고 들어야 사는 맛이 있기에.

한편,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개봉 5일 만에 16만 관객을 넘어서며 이후 개봉 16일 만에 25만 명을 기록했다. 추석 연휴를 맞아 개봉한 화제작 사이에서도 예매율 상위권을 유지하며 23일자로 30만 관객을 돌파하며 장기 흥행에 돌입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톱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4/09/26 10:01 송고 | jjw@topstarnews.net

기자의 보도 내용에 비판은 수용하며, 반론권을 보장합니다. 그러나 폭력적인 욕설이나 협박에 대해서는 합의 없는 형사 처벌을 추진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톱스타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유튜브 영상 제작을 금합니다. 발견 즉시 민형사상 제소합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