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 탑', 신규 SSR+ 동료 '칼라반' 업데이트

2024-10-23

넷마블이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의 신규 SSR+ 동료를 선보인다.

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SSR+ 동료 '[무의 정수] 칼라반'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SSR+ 등급으로 등장하는 '칼라반'은 전 자하드군 4군단장으로, 강력한 주먹으로 적을 기절시키고 밀어내며 대미지를 주는 강력한 탱커이자 딜러로 활약한다. 원작에서 그는 자하드의 명령에 따라 지옥열차에 탑승한 인물들을 섬멸하기 위해 나선 인물이다.

넷마블은 인기 스토리 이벤트 '시월 밤의 환영'을 다시 한번 진행한다. 내달 6일까지 진행되는 '시월 밤의 환영'을 즐기면 '로제알 블러디 나이트' 의상, SSR+ 돌파석, 소환 티켓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매일 동료 획득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게임 접속만 해도 SSR, SSR+ 동료와 부유석을 증정하고, 5회 출석 시 SSR+ 동료를 확정으로 획득할 수 있게 한다.

또 '논스톱 SSR 한계돌파 소환&미션'을 진행, 원하는 SSR 동료를 선택해 집중 소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PVP 콘텐츠 '진검승부' 리그 시즌2가 개최하고, 그랜드 마스터 티어를 달성한 이에게 기간제 부유석과 테두리 보상을 증정한다.

[ 경기신문 = 이효정 기자 ]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