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청년일보 】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패션·라이프스타일 쇼핑 플랫폼 SSF샵에 글로벌 패션 브랜드 COS가 입점했다고 28일 밝혔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COS는 자사의 온라인 스토어 외에도 이날부터 SSF샵에서 온라인으로 공식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자사 사이트 외에는 온라인 마켓에서의 입지를 강화하면서 새로운 채널을 바탕으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SSF샵을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SSF샵은 COS 론칭을 맞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선착순 200명에게는 퍼플코인 페이백 혜택이 제공되고, 일정 금액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COS의 토트백을 SSF샵 단독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김동운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영업사업부장 상무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지난해 온라인 매출은 4,300억원을 상회했고, SSF샵은 2015년 론칭 이후 지속 성장세를 보이며 온라인 쇼핑 플랫폼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면서 "SSF샵에 신규 브랜드 입점을 확대하여 소비자에게 더 많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면서도 프리미엄의 가치를 지켜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