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셀아트, 오로라 핑크·블루 색상 모니터 출시 기념 예약 판매 이벤트 진행

2024-09-27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픽셀아트(대표 조재훈)가 오로라(Aurora) 핑크·블루 컬러 모니터 출시를 했으며, 이를 기념으로 예약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9월 26일부터 10월 6일까지 진행되는 예약 판매 통해 신제품을 구매 후 텍스트 또는 포토 후기를 작성, 인증하면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신제품은 4종으로 PAC2499B, PAC2499P, PAC2799B, PAC2799P다.

새롭게 선보이는 오로라 모니터는 24, 27인치 사이즈로 준비되어 있으며, 핑크, 블루 컬러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 자신의 취향이나 주변 환경에 맞게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오로라 모니터의 컬러는 단순한 핑크, 블루 컬러가 아닌 화사한 블루, 러블리한 핑크의 스타일리시한 색상을 담고 있다. 밝고 경쾌한 디자인은 하나의 오브제처럼 데스크테리어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그 동안 국내에는 모니터 색상에 대한 선택지가 없었기 때문에 해외 직구 제품을 구매하여 AS를 못받는 경우가 많았었다.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픽셀아트는 핑크, 블루 컬러에 대한 고객의 취향를 반영한 오로라 모니터를 새롭게 출시했다. 오로라 모니터는 올 핑크, 올 블루 컬러로 나만의 개성을 표현 하길 주저하지 않는 MZ 세대에게도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

IPS 패널을 사용하여 자연스러운 색감으로 영상미를 높여주며, 어떤 각도에서 보더라도 왜곡 없는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빠른 화면 전환에도 잔상 없이 부드러운 영상 출력을 제공하며, 100Hz의 주사율로 섬세한 움직임까지 표현한다. 또한, 250cd/m² 밝기와 sRGB 95% 색재현율로 컬러 스펙트럼을 넓혀 보다 많은 색상을 다채롭게 표현한다.

아울러 눈 건강을 위한 아이케어 솔루션으로 사용자의 눈을 안전하게 보호하며, AMD 프리싱크(FreeSync) 기술 적용으로 프레임이 찢기거나 끊기는 현상 없이 매끄러운 영상을 제공하여 최적의 게이밍 모니터로 활용할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