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투’ 수빈, ‘늑대의 유혹’ 강동원 우산씬 재연? ‘개고생’하러 왔다가 여심까지 저격! (집 나가면 개호강)

2025-05-13

반려견 관찰 리얼리티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집 나가면 개호강’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수빈이 게스트로 찾아온다.

오는 25일 오전 10시 30분에 최초 공개되는 JTBC 새 예능 ‘집 나가면 개호강’은 개들의 호강을 위해서 스스로 ‘개고생길’을 선택한 다섯 ‘강.친.자(강아지에 미친 자)’ 전현무X강소라X조한선X박선영X’아이브’ 레이가 세상 모든 개들의 행복을 위한 ‘개호강 유치원’을 운영하며 벌어지는 일들을 기록하는 관찰 리얼리티다.

13일 공개가 된 ‘집 나가면 개호강’ 티저 영상에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수빈이 ‘늑대의 유혹’ 강동원을 떠올리는 전설의 ‘우산씬’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아이브’ 레이가 “비온다. 우산도 없는데 어떡하지? 아 추워”라면서 빗속에서 난감해 한다. 그러자 수빈은 레이에게 우산을 씌워주며 등장해 핑크빛 설렘씬을 만들어 ‘강.친.자’ 전현무X강소라X조한선X박선영을 환호하게 했다.

수빈이 ‘개호강’을 위해 ‘개고생’하러 찾아온, ‘개호강 유치원’ 운영기 JTBC ‘집 나가면 개호강’은 5월 25일 오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