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성균관대, 산학협력 ‘마케팅 프로젝트’ 진행

2024-07-05

티웨이항공이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통해 마케팅 및 기획 최신 트렌드 파악과 동시에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노린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4일 티웨이항공 훈련센터에서 성균관대학교와 진행한 산학협력 프로젝트 교육 과정의 시상 및 수료식을 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5월부터 성균관대학교 실전 마케팅학회 ‘SCAN(스캔)’과 함께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티웨이항공과 성균관대학교 마케팅 학회가 진행한 산학협력 프로젝트는 20대들의 마케팅 및 기획 최신 트렌드를 파악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는 동시에 대학생들에게는 마케팅 실무 경험 기회를 제공했다는 평가다.

성균관대 실전 마케팅학회 ‘SCAN’ 소속 18명의 학생들은 티웨이항공의 홈페이지 접속 수 증대 및 항공권 판촉을 위한 아이디어를 주제로 기획과 마케팅 분야에서 각각 기획안을 작성했다.

티웨이항공은 아이디어 참신성과 실현 가능성, 공모 가이드 준수율을 기준으로 공정한 심사를 했으며, 이를 통해 선별된 최종 두 팀에게는 상장과 일본 및 동남아 국제선 왕복 항공권(1인 1매)을 수여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수료증 및 기념품을 제공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우수한 아이디어와 능력을 갖춘 마케팅 인재들이 참여해 주신 덕분에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학생들이 티웨이항공과 함께하는 기회의 장을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