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66번 국도 따라 미국 로드트립 어때?” 이벤트 진행

2025-07-07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미국관광청과 함께 ‘66번 국도’를 따라 떠나는 미국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많은 여행자들의 로망이자 미국 로드트립의 상징인 66번 국도 100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이벤트다.

여기어때는 프로모션 혜택으로 미국 여행자를 위해 총 20만 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66번 국도 인근 도시를 비롯해 미국 전 지역 숙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5만 원 할인 쿠폰팩을 발행한다.

혜택이 더 큰 66번 국도 쿠폰은 ▲로스앤젤레스 ▲피닉스 ▲홀브룩 ▲앨버커키 ▲댈러스 ▲애머릴로 ▲오클라호마시티 ▲털사 ▲위치타 ▲세인트루이스 ▲시카고 등 지역에서 적용 가능하다.

해당 쿠폰은 중복 할인 쿠폰으로 여기어때에서 제공하는 해외여행 최대 15% 할인 쿠폰과 함께 적용하면 더 큰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쿠폰 발급 및 사용 기간은 다음 달 26일까지며, 각 상품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미국 항공권은 5만 원 할인 상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할인 상품은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이 외에도 국도를 따라 떠나는 여행인 만큼 렌터카 이용자를 위해 허츠 렌터카 10% 추가 할인 혜택이 함께 마련됐다.

강희경 여기어때 제휴마케팅전략팀장은 “많은 미국 여행자들이 66번 국도 표지판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남길 정도로 상징성이 큰 루트”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진짜 미국의 멋을 느껴보는 특별한 여행을 떠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혜연 기자 phy@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