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3사, ‘가을엔 어썸한 퀴즈’ 프로모션 실시

2024-10-07

[디지털포스트(PC사랑)=임병선 기자] 인텔 공인대리점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코잇(대표: 손창조) 등 3사가 시원한 가을을 맞이해 ‘가을엔 어썸한 퀴즈’ 인텔 정품 CPU 퀴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인텔 정품 CPU를 구매한 경우 누릴 수 있는 혜택과 인텔 정품 CPU 등록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고 이와 관련한 퀴즈에서 정답을 맞힌 참여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인텔 정품 CPU란 인텔이 공식으로 지정한 국내 공인대리점 3사(인텍앤컴퍼니, 피씨디렉트, 코잇)를 통해 판매되는 제품을 말한다. 공인대리점에서 판매한 인텔 정품 CPU를 구매한 경우 CPU의 박스 패키지나 데스크톱 PC 본체를 확인하면 인텔 공인대리점 각 3사의 로고가 담긴 정품 인증 스티커가 부착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스티커 속 PCD, INT, COT으로 시작하는 11자리 숫자의 시리얼 번호를 통해 정품 등록이 가능하다. 하지만 인텔 정품 CPU를 구매했음에도 바코드가 없거나 조회가 안 되는 경우에는 CPU 윗면에 적혀 있는 배치넘버를 통해서도 정품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Real CPU 사이트를 통해 인텔 정품 CPU 유저로 등록하면 각 3사 공인대리점에서 3년 동안 무상 A/S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유통사의 A/S가 아닌 다른 공인대리점의 A/S 센터 어디서나 접수 및 A/S가 가능하다. 또한 A/S를 접수한 인텔 정품 CPU가 A/S 기간 내 단종된 경우 차상위 제품으로 무상 교체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인텔 정품 CPU를 등록한 유저 대상으로 진행하는 아메리카노 지급 추첨 프로모션도 빼놓을 수 없는 혜택이다.

인텔 공인대리점 관계자는 “인텔 정품 CPU 구입 후 각 3사 공인대리점이 적힌 정품 로고 스티커를 확인하고 정품을 등록한다면, 매월 열리는 프로모션과 다양한 정품 혜택을 누릴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인텔 코어 i5-14400F 프로세서는 최대 6개의 P 코어와 4개의 E 코어, 16 스레드, 4.7GHz 동작속도를 자랑한다. 이전 세대 대비 최대 메모리 크기가 증가하였고, 독립형 Wi-Fi 7를 지원하여 더욱 빠른 속도와 응답성, 신뢰성을 통해 차세대 하드웨어를 보여준다. 다양한 게임에서도 간단한 이미지 및 영상 작업에서도 막힘없는 성능을 보여주어 다양한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