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마조마했는데"…이순재, 건강상 이유로 오늘(10일) 연극 무대 취소→관객 우려

2024-10-10

(톱스타뉴스 정은영 기자) 배우 이순재가 건강상 이유로 오늘 예정됐던 연극 무대에 오르지 못하게 됐다.

지난 9일 파크컴퍼니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10일) 진행될 예정이었던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 공연 취소 안내 공지문을 업로드했다.

파크컴퍼니는 "이순재 선생님의 건강상 이유로 10월 10일 공연을 취소하게 됐다"라며 "선생님께서는 관객과의 약속을 지켜야 한다는 평생의 신념을 지키기 위해 무대에 서고자 하는 의지를 표명하셨으나,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사의 강한 권고와 제작사 역시 선생님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부득이하게 공연의 취소를 결정하게 됐다"라고 알렸다.

이어 "공연을 기다려주신 관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라며 "예매하신 티켓은 전액 환불 처리될 예정이며 취소 및 환불 절차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각 예매처를 통해 개별 안내 드리겠다"라고 전했다.

파크컴퍼니 측은 "직접 취소하실 경우 수수료가 발생되니 주의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더불어 "이순재 선생님의 빠른 쾌유를 기원하며 앞으로도 관객 여러분께 좋은 공연을 선보일 수 있도록 출연진의 안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파크컴퍼니는 "갑작스러운 공연 취소에 대해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라며 "더불어 늘 객석에서 뜨거운 박수와 애정을 보내주심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마무리했다.

해당 공지문을 한 팬은 "오늘 공연 보면서 혹시나 하며 조마조마 했었는데 건강이 안 좋으신 게 맞았냐. 끝까지 무대를 지키려 하는 선생님의 명연기에 감동했다"라며 이순재의 건강을 우려했다.

또한 앞서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를 관람한 다른 관람객들 역시 "컨디션이 많이 안 좋아 보이셔서 너무 걱정됐다", "빠른 쾌유를 빈다", "건강이 최우선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순재가 출연 중인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는 사무엘 베케트의 부조리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오마주한 코미디극이다.

해당 작품은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 공연장의 분장실에서 주인공 에스트라공과 블라디미르의 언더스터디(대역 배우) 에스터와 밸의 모습을 담고 있다.

정은영 기자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톱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4/10/10 11:20 송고 | reporter@topstarnews.co.kr

기자의 보도 내용에 비판은 수용하며, 반론권을 보장합니다. 그러나 폭력적인 욕설이나 협박에 대해서는 합의 없는 형사 처벌을 추진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톱스타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유튜브 영상 제작을 금합니다. 발견 즉시 민형사상 제소합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