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창업사 ㈜닥터오레고닌, ‘장민호 샴푸’로 친환경 프리미엄 시장 공략

2025-01-13

가수 장민호와 헤어제품군 홍보모델 전속계약 체결

천연물 유래 고기능성 바이오 소재 플랫폼 연구개발 전문기업 ㈜닥터오레고닌이 가수 장민호를 브랜드 전속모델로 선정, 친환경 고기능성 프리미엄 제품 알리기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천연물 기반의 특허받은 신소재를 활용해 항노화 관련 탈모기능성, 근력개선기능성, 복합건강기능성, 피부미용기능성 등 다양한 제품군을 상용화한 닥터오레고닌은 탈모기능성 헤어제품군 브랜드 ‘탁시폴린’의 홍보모델로 가수 장민호를 발탁했다고 13일 밝혔다.

닥터오레고닌은 지난달 장민호와 함께 프리미엄 탈모기능성 브랜드 탁시폴린을 알리기 위한 광고캠페인 영상 및 홍보사진 촬영을 진행했으며, 장민호는 탁시폴린의 전속모델로 활동하면서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 알리기에 나선다.

최선은 닥터오레고닌 대표이사(강원대 산림바이오소재공학과 교수)는 “탁시폴린 브랜드 컬러와 가수 장민호의 퍼스널 컬러가 같아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겠다는 판단에 홍보모델로 선정했다”며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자신의 일을 열심히 하면서 쌓아온 경력, 그리고 끈기 있고 성실한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선택했다”고 말했다.

홍보모델을 맡게 된 가수 장민호는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을 위해 노력하는 닥터오레고닌과 함께하게 돼 영광”이라며 “‘더 많은 이들이 더 건강하고 윤택한 삶을 살기를 바란다’는 브랜드 메시지에 걸맞은 모델로서, 많은 분들께 에너지와 활력을 줄 수 있는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니 2025년 을사년 새해를 맞아 저와 닥터오레고닌이 보여줄 새로운 모습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닥터오레고닌은 최선은 강원대 산림바이오소재공학과 교수가 설립한 교원창업기업으로, 국내 자생 수목자원 천연물에서 유효한 성분을 추출해 친환경 바이오 소재를 개발하고 있다. 천연물 전문가인 최 교수가 직접 연구개발한 천연성분을 함유한 다양한 제품군을 개발해 상용화에 성공했다.

특히 탈모기능성 헤어제품 브랜드 탁시폴린은 천연성분을 대거 함유한 탈모케어 제품 브랜드로 ▲탁시폴린 플러스 샴푸 ▲탁시폴린 에디션 트리트먼트 ▲탁시폴린 탈모케어 토닉 ▲탁시폴린 탈모케어 앰플 등 4종의 기능성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브랜드 명칭 탁시폴린은 국내 자생 진달래 추출물 유래, 탈모완화 관련 고유특허를 가지고 있는 천연성분이다. 탈모완화 관련 다수의 SCI급 국제 논문게재와 더불어 단기, 장기 임상시험을 거쳐 과학적이고 객관적인 효능을 공식적으로 입증했다.

인체적용시험 리스트는 피부 안전테스트, 24주 인체적용 임상 효능시험, 모발 탈락 수 개선 평가, 두피 진정 효능 평가, 두피 열진정 효능 평가, 두피 피지 세정력 효능 평가 등이다. 최근에는 4종 모두 비건 인증(동물성 원료나 동물실험 없이 만들어진 제품)을 획득하기도 했다.

최선은 대표는 “가수 장민호는 건강하고 따뜻한 이미지로 방송, 음악 활동을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의 홍보모델로 활약하고 있다”며 “우수한 친환경 프리미엄 헤어제품 탁시폴린이 ‘장민호 샴푸’로 거듭나 시너지효과를 창출하길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