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마하, ‘몸 괄사’ 출시 기념 유튜브 쇼핑 라이브 진행

2025-07-16

르마하는 17일 오후 7시, 브랜드의 두 번째 괄사 제품인 ‘몸 괄사’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유튜브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는 ‘여름 리프레시 루틴 대공개’를 주제로, 순환과 회복을 위한 셀프케어 루틴을 제안할 예정이다.

신제품 ‘몸 괄사’를 비롯해, 브랜드 리브랜딩과 함께 리뉴얼된 반지괄사와 약산성 클렌징 밀크 등 르마하의 대표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번 리뉴얼에서 클렌징 밀크는 이중 용기를 적용해 보존력을 높였으며, 공병 3개를 반납하면 새 제품 1개로 교환해주는 ‘공병 선순환 캠페인’도 진행한다. 반지괄사는 접합부를 제거해 사용감과 디자인이 향상됐다.

이번 라이브에서는 최대 40% 할인 혜택과 함께 한정 사은품이 제공된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구매 금액에 따라 클렌징 밀크 미니어처(최대 3개)가 증정되며,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르마하 1만 원 상품권도 제공된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단 1시간 동안만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추가 할인 코드, 라이브 구매자 전원 대상의 포토 리뷰 이벤트 등도 마련됐다.

한편, 라이브 종료 후에도 해당 혜택은 7월 24일 자정까지 일주일간 유지되며, 르마하 공식몰을 통해 기획전 형태로 이어질 예정이다.

르마하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는 2025년 상반기 동안 고생한 나를 위한 회복의 시작점이자, 휴가지에서도 매일 실천할 수 있는 ‘3분 루틴’을 담아내기 위해 기획했다”며, “르마하는 더 많은 고객들이 셀프케어를 일상 속 루틴으로 자연스럽게 만들어갈 수 있도록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