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스타 상품 엄선해 선보이는 ‘유은정의 일타쇼’ 론칭

2024-10-24

유은정 쇼호스트 노하우 집약해 주방·식품·가전 등 카테고리 선봬

25일 첫 방송…4050 여성 겨냥 다이어트 건강식품 판매

SK스토아는 베테랑 쇼호스트가 스타 상품만을 엄선해 선보이는 ‘유은정의 일타쇼’를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을 이끄는 유은정 쇼호스트는 지난 2004년 데뷔한 베테랑 쇼호스트다. 2018년부터는 SK스토아에서 방송을 진행하며 현재 SK스토아 내 최장수 쇼호스트로 자리잡았다.

대부분 카테고리의 상품을 경험하며 쌓은 노하우를 이번 ‘유은정의 일타쇼’에 아낌없이 녹여내고, 4050세대 여성 고객에게 가장 합리적인 상품을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일타쇼’는 SK스토아의 대표 쇼호스트 유은정과 스타 상품이 만난다는 의미를 담았다.

또한 홈쇼핑 베테랑인 유은정 쇼호스트가 이른바 ‘일타 강사’가 되어 고객에게 직접 엄선한 스타 상품을 소개하고 사용 후기 등 다양한 스토리까지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홈쇼핑 주 고객층 중 4050세대를 메인 타깃으로 생활용품, 주방용품, 가전, 건강식품, 식품 카테고리의 상품을 주로 선보인다.

여기에 쇼호스트 자택에서 촬영한 상품 체험기도 방송에 활용하고 SK스토아 웹과 앱 내 ‘유은정의 일타쇼’ 전용관도 운영하며 고객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첫 방송은 오는 25일 오전 9시 13분부터 진행한다.

메인 타겟인 4050세대 여성 고객들의 가장 큰 관심사를 겨냥해 ‘닥터블릿 푸응 팻버닝 다이어트’를 첫 상품으로 준비했다.

이 상품은 불포화지방산 식물성 다이어트 원료 ‘CLA(공액리놀레산)’를 바탕으로 만든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앞으로도 ‘한국제일도 장인의 명품칼 세트’, ‘까사무띠 더블월 글라스 세트’ 등의 상품을 통해 고객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신희권 SK스토아 커머스사업그룹장은 “유은정 쇼호스트는 SK스토아 창립 초기부터 활약해 왔기에 SK스토아 특성과 고객을 가장 잘 파악하고 있어 신규 프로그램을 준비하게 됐다”며 “고객 입맛에 가장 잘 맞는 상품과 콘텐츠로 SK스토아를 이끌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