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54 여성 취향 저격"…GS샵, 상반기 최대 패션 행사 '지에스 스타일' 개최

2025-02-13

GS샵은 15일부터 23일까지 상반기 최대 패션 행사인 ‘지에스 스타일’(GS Style)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패션 단독 행사를 기획한 배경은 패션이 GS샵 핵심 고객층인 4554 여성들의 관심과 수요가 집중되는 상품군인 데다 단독 패션 브랜드가 충성 고객 확보·확대에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GS샵은 지에스 스타일을 업계 대표 패션 행사로 육성하기 위해 상품·채널 및 마케팅 역량을 총동원한다. 우선 모바일 앱 내 지에스 스타일 특집 매장에선 100대 브랜드 1만 개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여기에 9일 동안 매일 1개씩 ‘오늘의 브랜드’를 선정해 집중 소개한다.

GS샵은 이들 9개 브랜드 신상품 100여 개를 홈쇼핑 방송과 라이브 커머스 등으로 공개하면서 △레트로 무드 △모던 클래식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등 25년 S/S 시즌을 주도할 3가지 트렌드를 제안한다.

채널에서는 △샵라이브(생방송) △마이샵(데이터 홈쇼핑) △샤피라이브(라이브 커머스) △숏픽(숏폼) △모바일 앱 △SNS 등 전 채널을 유기적으로 통합·연결한다.

지에스 스타일이 진행되는 9일 동안 행사 상품을 GS 페이(Pay)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7~10% 할인한다. 또 생방송 구매 고객 중 4명을 추첨해 △샤넬 백 △에르메스 트윌리 △디올 벨트 △셀린느 캡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박우현 GS리테일 홈쇼핑BU 통합채널사업부장은 “지에스 스타일은 GS샵만의 패션 경쟁력을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무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