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권동현 기자] 이마트가 오는 2월3일까지 이마트 내 전국 삼성 모바일 입점 점포에서 ‘삼성 갤럭시 S25 시리즈’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명절 기간에 매점 방문이 어렵다면 이마트앱 내 ‘오더픽’ 메뉴에서도 오는 24일 오후 4시부터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이마트는 갤럭시 S25 시리즈를 행사 카드로 전액 결제 시 최대 6만 원이 할인되고 120만 원 이상 결제하면 24개월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단독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사전예약 추가 할인쿠폰과 스타벅스 상품권 등 최대 9만 원 상당의 혜택도 있다. 이마트앱에서 최대 2만 원 추가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고, 카카오톡 ‘일렉트로마트’를 플러스 친구로 추가 시 1만 원 추가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마트 단독 혜택 외에도 사전예약 기간에 256GB 용량의 제품을 구매하면 2배 용량인 512GB 제품을 받을 수 있는 ‘더블 스토리지’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삼성 멤버십 가입 후 사전예약 시 최대 11만5천 원 상당의 삼성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 갤럭시 워치7 15만 원 할인쿠폰 등 기타 액세서리 할인쿠폰팩과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구독권 등 각종 콘텐츠 요금 혜택도 제공된다.
갤럭시 S25 시리즈와 갤럭시 버즈3를 현대카드로 함께 결제할 시 선착순 2천 명에게 최대 5만 원 추가할인을 제공하는 액세서리 동시 구매 혜택도 함께 한다.
강지은 이마트 모바일 바이어는 “이번 갤럭시 신제품 출시를 맞이해 고객들이 신제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각종 디지털 기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확대해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