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재, 급상승한 가창력 비결? “막 불러도 퀄리티가...” (놀면뭐하니)

2024-09-27

부르면 달려가는 ‘놀뭐 코러스단’이 결성된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무궁무진한 직업의 세계로 들어간다. 멤버들은 우리에게 익숙하지만 한편으로는 잘 알지 못했던, 가수들의 뒤에서 무대를 더 빛나게 만들어주는 ‘코러스의 세계’에 입문한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노래를 부르며 신나게 놀고 있다. 마이크를 먼저 잡은 주우재는 가창력을 뽐내며 노래방을 휘젓고 있다. 주우재의 활약에 멤버들도 흥을 주체하지 못한다.

이때 주우재의 급 상승한 노래 실력의 비밀이 밝혀진다. 멤버들은 뒤에서 주우재와 함께 노래를 부르고 있던 코러스단의 등장에 어리둥절해한다. 주우재는 “어쩐지 막 불렀는데 퀄리티가 너무 좋더라”라며 놀라워한다.

멤버들은 코러스의 세계로 초대를 받고 ‘놀뭐 코러스단’을 급 결성한다. 메인보컬보다 목소리를 크게 하거나 튀게 부르지 않는 것이 코러스의 포인트. 하지만 하하와 주우재는 “저희 팀에는 노래만 시작되면 앞으로 튀어나가고, 마이크를 뺏는 사람이 있다”라며 유재석을 지목해 웃음을 자아낸다.

노래만 틀면 몸이 저절로 반응하는 ‘센터병(?)’ 유재석은 “이게 되려나 모르겠네”라고 근심에 빠져, 코러스 도전기에 궁금증이 쏠린다.

‘놀뭐 코러스단’의 시작은 오는 28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