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출신 김재경, 지난 여름 비밀 결혼…"배우자는 비연예인"

2024-12-16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레인보우 출신 배우 김재경의 결혼 소식이 뒤늦게 전해졌다.

16일 김재경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김재경 배우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깊은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지난여름 직계 가족이 참석한 자리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김재경의 배우자는 비연예인으로, 비연예인인 배우자를 존중해 식은 비공개로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김재경은 배우로서 좋은 연기와 작품으로 여러분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 인생의 새로운 챕터를 시작한 김재경 배우에게 축하와 따뜻한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김재경의 결혼 소식을 전하며 웨딩화보로 보이는 사진 한 장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재경은 전통혼례복을 입고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다.

김재경은 지난 2009년 그룹 레인보우로 데뷔해 현재는 배우로 활동 중이다. 드라마 '악마판사', '어게인 마이 라이프' 등에서 활약했고, 지난 2월 tvN 'O'PENing(오프닝) 2023- 그랜드 샤이닝 호텔'로 시청자를 만났다.

[사진제공=나무엑터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