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CDS에 데이터암호화 기능 접목해 미국내 금융 기간 및 축산 시장에 활용할 것
AI CDS(열화상 카메라를 통한 가축의 이상증후 탐지)를 개발한 IT Tech와 IT 개인정보유출 방지 및 암호화 등 보안솔루션 전문 업체 Keystone US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키스톤시큐리티 미국지사는 미국축산협회(NCBA), 전국양돈협회(NPPC)를 통해 AI CDS를 적용하여 농가 생산성 및 효율성을 높이는 것에 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이번 CES2025를 통해서 키스톤시큐리티는 AI CDS의 제조사 아이티테크와 협력해 AI CDS에 데이터암호화 기능을 접목하여 미국내 금융 기간 및 축산 시장에 활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CES2025에 참가해 미국시장에서의 좋은 평가와 관심을 받으며, 2025 Three-State Beef Conference 미국 3개 주 소고기 컨퍼런스와 2025 CATTLE CON San Antonio에 초청 받아 참가할 예정이다.
키스톤시큐리티와 IT Tech는 미국시장에서의 홍보/마케팅등 상호 협력관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여 국내뿐 아니라 미국시장에서의 귀추가 주목된다.
축산 시장의 미래가 AI 기술과 정보보호 기술을 통해 농가의 새로운 미래가 열리게 될 전망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