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웨딩 업계의 선두주자 빌라드지디(VILLA DE GD)가 AI 기술을 활용한 평일 상담 투어 프로그램을 도입하며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새로운 웨딩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웨딩 업계 최초로 AI 음성을 활용해 실제 예식처럼 리허설을 진행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AI 평일 상담 투어는 예식 당일과 동일한 진행 방식으로 입장, 감사 인사, 행진, 2부 순서 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를 통해 예비 부부들은 예식 가이드에 맞춰 리허설 동선과 타이밍을 사전에 숙지하고 조정할 수 있어 결혼식 당일 긴장을 줄이고 더욱 완벽한 예식을 준비할 수 있다.
빌라드지디 관계자는 "웨딩은 한 번뿐인 소중한 순간인 만큼, 예비 신랑신부들이 보다 신중하게 베뉴를 선택하고, 예식 당일에도 긴장하지 않고 완벽한 순간을 맞이할 수 있도록 돕고자 AI 기반 상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웨딩 업계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AI 평일 상담 투어는 평일 상담 시 특별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어, 더욱 합리적인 선택지로 떠오르고 있다. 이처럼 세대의 웨딩 트렌드와 감각을 반영한 운영 및 컨셉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빌라드지디가 향후 웨딩 업계 전반에 어떠한 변화를 가져올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