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변요한과 결혼 전제로 열애 중인 소녀시대 티파니 영이 직접 인사를 전했다.
13일 티파니 영은 자신의 소셜미디어(SNS) 계정에 자필 편지를 올렸다. 편지에서 그는 “모두 따뜻한 겨울과 안전한 주말을 보내고 계시길 바란다. 이 공간을 아껴주시는 여러분께 조심스럽게 인사 전한다”고 운을 뗐다.
이어 티파니 영은 “오늘 보도된 내용에 대해 팬 여러분께 직접 말씀드리고 싶어 글을 남긴다”며 “저는 현재 좋은 마음으로 한 분과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세상을 긍정적이고 희망 가득한 시선으로 바라보게 해주는, 저에게 안정을 주는 사람이다. 아직은 구체적인 일정이 정해지지 않았지만 앞으로 중요한 결정이 생기면 무엇보다 팬 여러분께 먼저 직접 전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오랜 시간 저를 응원해 주시고, 늘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그 마음 잊지 않고 소중히 간직하며 앞으로도 제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마무리했다.
앞서 같은날 티파니 영과 변요한이 내년 가을에 결혼 예정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다만 소속사 측은 이에 대해 “결혼 전제로 진지하게 교제 중인 것은 맞으나, 구체적인 일정이 확정된 건 없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해 공개된 디즈니 플러스 ‘삼식이 삼촌’에서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은 티파니 영 자필 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티파니 영 입니다.
모두 따뜻한 겨울과 안전한 주말을 보내고 계시길 바랍니다.
이 공간을 아껴주시는 여러분께 조심스럽게 인사를 전합니다.
오늘 보도된 내용에 대해 팬 여러분께 직접 말씀드리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저는 현재 좋은 마음으로 한분과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세상을 긍정적이고 희망 가득한 시선으로 바라보게 해주는, 저에게 안정감을 주는 사람입니다.
아직은 구체적인 일정이 정해지지 않았지만 앞으로 중요한 결정이 생기면 무엇보다 팬 여러분께 먼저 직접 전하겠습니다.
오랜 시간 저를 응원해 주시고, 늘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 마음 잊지 않고 소중히 간직하며 앞으로도 제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티파니 드림





![[스타 영상] 김우빈, 듬직한 어깨에 기대고 싶네... '현실 설렘' (alo 홀리데이 팝업)](https://www.newsinstar.com/data/photos/20251250/art_17655344368634_d35ca1.jpg?iqs=0.52264183828132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