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라이브쇼핑, 조선호텔 110주년 기념 방송 편성

2024-10-08

한우 미역국 등 특별 신제품 소개

고객 대상 쿠폰과 경품 이벤트 마련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조선호텔앤리조트와 협력하여 조선호텔 프리미엄 식품을 소개하는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조선호텔의 110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개발된 신제품과 과거 인기 상품으로 구성됐다.

신제품 프리미엄 한우 미역국은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만 판매되는 단독 상품으로, 조선호텔의 풍미를 집에서 즐길 수 있게 설계됐다. 완도산 미역과 다진 마늘, 참기름으로 만든 베이스에 100% 한우 사태를 사용해 깊고 진한 맛을 제공한다.

또 조선호텔의 떡갈비, 육개장, 김치 등의 인기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방송 기간 동안 구매한 고객에게는 조선호텔 식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10% 쿠폰과 함께 특정 상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추가 구성 제공과 경품 증정 이벤트도 계획됐다.

강성준 신세계라이브쇼핑 방송상품 2담당 상무는 "이번 특별 방송은 110주년을 맞은 조선호텔의 노하우를 집에서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먹거리를 통해 고객들이 만족하는 방송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mkyo@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