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윤태화, 러블리 매력 빛난 ‘조사하면 다 나온다’ (전국노래자랑)

2024-10-21

가수 윤태화가 ‘전국노래자랑’을 통해 구리 시민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20일 방송된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경기도 구리시’편으로 총 17개의 본선 진출팀이 무대에 올라 걸출한 노래실력과 장기들을 뽐냈다. 구리 한강시민공원 특설무대에서 펼쳐진 무대에는 역대급 초대가수들이 총출동, 흥겨운 공연까지 펼쳐 일요일 안방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감성트롯퀸 윤태화도 무대로 출격해 꽃잎을 연상케하는 붉은 컬러의 화사한 블라우스와 검은 스커트 의상으로 ‘조사하면 다 나온다’ 무대를 열창했다. 윤태화의 구성진 소리로 완성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댄스는 순식간에 객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노래와 댄스, 그리고 윤태화 특유의 감칠맛 나는 표정 연기까지 어우러진 ‘조사하면 다 나온다’ 무대는 듣는 재미와 보는 재미까지 모두 선사하며 구리 시민들에게 잊을 수 없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윤태화의 무대가 절정에 달함에 따라 현장의 열기 또한 최고조로 뜨겁게 달아올랐다.

윤태화의 ‘조사하면 다 나온다’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귀여운 댄스가 매력적인 댄스 트롯곡이다. 솔로인 척하다가 딱 걸린 남자친구에게 유쾌한 펀치를 날리는 노랫말 덕분에 ‘네가 왜 거기서 나와’ 여자 버전으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덕분에 최근 윤태화는 방송은 물론 매주 전국 방방곡곡 행사장을 휩쓸며 올 가을 새로운 행사여신으로 어느 때보다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