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추석(秋夕) 해외여행은 트래블로그만 같아라!!

2025-09-09

하나카드(대표이사 성영수)가 최대 10일에 이르는 황금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트래블로그’ 손님을 위해 추석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트래블로그는 24시간 365일 모바일 환전으로 현금 없는(Cashless) 여행을 선도하는 하나금융그룹의 대표 해외여행 서비스다. 출시 3년만에 서비스 가입자수 900만, 누적 환전액 4.5조원을 돌파했으며 해외 체크 점유율 31개월 연속 압도적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국내 최초로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 브랜드인 Mastercard, Visa, UPI 와 모두 트래블로그 카드를 출시하며 차별화 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트래블로그는 최대 10일을 쉴 수 있는 황금 연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손님을 위해 환전-결제-인출-쇼핑-통신을 총 망라하는 힙(Hip)한 라인업과 핫(Hot)한 혜택으로 여행러버들의 취향을 저격 할 예정이다.

추석맞이 트·육·대 개최! 6개 국가별 환전 대항전 팀별 MVP 여행지원금 1백만원

트래블로그가 ‘2025 추석특집 트래블로그 환전 육상 대회’(이후 트·육·대)를 개최한다. ‘트·육·대’는 우리나라 대표 지상파 방송에서 명절(설날, 추석)마다 방영돼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돌 육상 선수권 대회’를 트래블로그에 맞춰 업그레이드 한 것이다.

▲먼저, 기간 내(9/18~9/25) 출전 선수로 사전 신청 하면 통신(매일 eSIM 500MB 무료)+면세(신라면세점 쿠폰팩) 쿠폰팩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이번 ‘트·육·대’는 일본, 중국, 베트남, 유럽, 미국연합(USD 사용국가), 월드(5개 팀 외 기타 통화 국가) 이렇게 6개 팀전으로 진행되며, 기간 내(9/1~10/15) 팀별 환전 실적 합산으로 최종 순위가 가려진다.

▲각 팀에서 개인 환전액이 가장 큰 사람은 MVP로 선정되며 여행지원금 1백만원을 받는다. 2등은 30만원, 3등은 10만원이 제공된다. ▲환전 실적 합산 금액 1등 팀은 전원에게 해외 10% 캐시백+5,000원, 2등은 해외 5% 캐시백+2,000원, 3등은 해외 3% 캐시백+1,000원이 제공된다. ‘트·육·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머니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대 11만 하나머니 적립! 이번 추석 해외여행은 트래블로그로 결제&인출 하자

트래블로그로 환전하고 통신(eSIM)+면세(신라면세점) 쿠폰을 챙겼다면 이제 해외 여행 중에도 혜택을 챙길 차례다. 기간 내(9/18~10/15) ▲해외가맹점에서 트래블로그(Master)+트래블GO(Visa) 카드로 결제하면 각 3% 하나머니가 적립된다.(최대 6만)

또 ▲해외ATM에서 트래블로그(Master)+트래블GO(Visa) 카드로 인출하면 각 2% 하나머니가 적립된다.,(최대 4만) ▲. ‘트·육·대’에 참여해 1등팀에 선정되면 황금연휴 기간 트래블로그로 최대 11만 하나머니가 적립된다. ▲보너스로 트래블GO(Visa) 카드로 해외가맹점 결제 및 해외ATM인출 챌린지를 달성하면 5천 하나머니가 추가 적립된다.

그 동안 트래블로그는 수수료는 꼭 받아야 한다는 통념을 깨며 ▲환율우대100%(무료환전) ▲해외이용 수수료 면제 ▲해외ATM인출 수수료 면제를 트래블 서비스 표준으로 정착시켰다, 출시 이후, 해외여행 3대 주요 수수료로 손님이 아낀 돈이 2,700억(22년 7월 18일~25년 8월 6일 기준)을 넘고 있어 앞으로도 트래블로그에 대한 관심과 사랑은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해외여행! 트래블로그(Master)+트래블GO(Visa) 둘 다 갖고 떠나야 하는 이유

황금 연휴기간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준비하자! 트래블로그(Master)+트래블GO(Visa) 둘 다! 혜택도 두배, 편리함도 두배가 되는 꿀팁 지금부터 알아보자.

▲ 트래블로그(Master)+트래블GO(Visa)는 별도 전월 실적 등 조건 없이 카드를 발급한 날부터 바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 58종 통화 무료환전(환율우대 100%), 2. 해외이용수수료 면제, 3. 해외ATM인출 수수료 면제, 트래블로그의 3대 주요 혜택을 발급 즉시 받을 수 있다.

▲이번 추석 특집 이벤트의 경우 트래블로그(Master)+트래블GO(Visa) 혜택이 중복 적용 되어 2배가 된다. 둘 중 하나만 쓴다면 최대 5~6만원 머물지만 둘다 쓰면 최대 11만원까지 하나머니로 적립 받을 수 있게 된다. ▲해외 브랜드사마다 이용수수료가 면제되는 ATM도 다르다. 해외ATM인출 수수료 외에 ATM기기수수료(Surcharge)가 발생하지만 트래블로그 카드는 면제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일본에서 트래블로그(Master)는 세븐뱅크(Seven bank) ATM에서 트래블GO(Visa)는 이온(AEON) ATM 에서 ATM기기수수료(Surcharge)가 면제다. ▲해외 브랜드사마다 결제 가능한 가맹점이 다르다. Visa, Mastercard를 가져간다면 대부분의 가맹점에서 결제 할 수 있으니 꼭 챙겨가야 한다. (단, 동남아 및 중화권은 UPI카드를 챙겨가는게 좋다.) ▲여행 경비를 하나머니 앱 하나로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서로 다른 카드사의 트래블카드를 갖고 가면 별도의 앱에서 관리되어 합리적인 지출이나 운영이 어렵다. 반면 국내 최초로 모든 해외브랜드사(Mastercard, Visa, UPI)와 트래블카드를 출시한 트래블로그(Master)+트래블GO(Visa) 챙겨하면 하나머니 앱 하나로 관리가 가능하다. ▲카드 분실 및 도난 대비에 유용하다. 해외에서는 예비 카드가 없으면 여행 일정에 큰 차질이 생길 수 있다. 트래블로그(Master)+트래블GO(Visa) 발급 받아 떠난다면 소매치기 및 ATM기기에서 카드가 먹히는 상황도 대비 할 수 있다.

성영수 하나카드 사장은 “이번 추석은 최장 열흘에 달하는 황금 연휴로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손님들에게 환전, 결제, 인출, 통신, 쇼핑까지 트래블로그가 최고의 혜택을 준비했다”며 “해외여행 시작부터 끝까지 심리스(Seamless)한 경험을 원한다면 전 세계 어디든 트래블로그(Master)+트래블GO(Visa) 2장을 챙겨 가실 것을 추천 드린다”고 밝혔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