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 신제품 ‘치필링’ 치킨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2024-10-21

멕시카나가 신제품 ‘치필링’을 출시하며 영상 광고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15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치필링’은 치킨 속에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넣은 새로운 콘셉트로, 기존 치킨과 차별화된 제품이다. 출시 전부터 다양한 티징 마케팅으로 MZ세대의 관심을 끌며 치킨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예고했다.

멕시카나는 17일부터 지상파 TV 등 다양한 매체에 ‘늘어지고 싶다’는 콘셉트의 영상 광고를 송출하며, “늘어지는 건 힐링. 치킨은 쭉~먹”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모짜렐라 치즈의 특징을 강조했다. 이 광고는 유머러스한 연출로 소비자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또한, 15일부터 11월 30일까지 ‘치필링’ 출시를 기념한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배달앱, 전화 주문, 방문 포장 시 제공되는 쿠폰의 일련번호를 멕시카나 앱에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디올 여성 체인 파우치(1명) ▲2등 듀얼소닉(3명) ▲3등 다이슨 에어랩(10명) ▲4등 멕시카나 앱 4천원 할인+펩시제로 1.25L 사이즈업 쿠폰(전원)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빠르게 변하는 치킨 시장의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이번 신제품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지향적인 브랜드로 치킨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