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세계 스타 크리에이터들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Mnet ‘보이즈 2 플래닛’의 160명 소년들이 매력 대방출에 나섰다.
K-POP 최정상 보이그룹을 향한 글로벌 프로젝트 Mnet ‘보이즈 2 플래닛’(BOYS II PLANET / 연출 김신영, 정우영, 고정경)이 참가자들의 ‘1분 + α 자기소개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열기 고조에 시동을 걸었다. 이밖에도 참가자들의 다양한 캐릭터와 매력, 참가자들끼리의 관계성을 볼 수 있는 각종 콘텐츠들을 순차 공개하며 스타 크리에이터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유튜브 채널 ‘BOYS II PLANET’ 및 엠넷플러스(Mnet Plus) 통해 공개된 ‘1분 + α 자기소개 영상’ 속 K-C 플래닛의 소년들은 주어진 단 1분의 시간동안 자신만의 개성과 장기를 아낌없이 드러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노래와 랩 춤은 물론, 상황극과 성대모사 등 다채로운 개인기는 물론 노래 강사, 파티셰, 동아리 선배, 영업 사원, 서커스 쇼 등 상상을 초월하는 콘셉트로 매력 어필에 나선 소년들은 스타 크리에이터들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기 충분했다.
이번 시즌 1분 PR 영상은 자기소개 종료 전 ‘+α 버튼’을 눌러 추가 시간을 확보할 수 있는 상황을 설정해 재미를 더했다. 버튼을 누르면, 소년들 몰래 벽이 뒤로 넘어가는 돌발 상황을 만들었기 때문. 그 상황에서도 본인의 소개를 이어가는 등 재치 있게 대처하는 참가자들의 기발함과 창의력을 엿볼 수 있었다.
다양한 끼를 장착한 소년들의 ‘1분 + α 자기소개 영상’이 공개되며 관련 키워드들이 X(구 트위터)에 실시간 트렌드 순위를 점령하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시그널송 무대의 엔딩 요정 영상 모음도 공개돼 화력을 더했다. 영상을 접한 스타 크리에이터들은 “와 다들 엄청 준비했네. 첫 방송 벌써 기대된다”, “PR 영상 보고 픽 늘어날듯”, “이번 시즌 역대급인듯”, “매일매일 콘텐츠가 쏟아지니 넘나 행복”, “다들 끼가 엄청남” 등 반응을 보이며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첫 방송까지 한 달여를 남겨둔 가운데 ‘보이즈 2 플래닛’은 앞서 시그널송 글로벌 쇼케이스와 ‘플래닛 데이 : 오픈 스테이지’를 통해 본격적인 항해를 시작했다. 특히 지난 14일 진행된 160명의 소년들과 스타 크리에이터들의 첫 대면 이벤트 현장은 전 세계 스타 크리에이터들로 가득 메워지는 진풍경을 연출했다. 데뷔 전임에도 벌써부터 팬덤을 형성하며 K-POP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 원조 오디션 명가 Mnet의 입지를 다시 한번 공고히 했다.
‘보이즈 2 플래닛’은 오는 7월 17일과 18일 밤 9시 20분, 양일에 걸쳐 Mnet을 통해 ‘보이즈 2 플래닛 K’와 ‘보이즈 2 플래닛 C’의 첫 방송을 각각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