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를 더 시원하게... 마이크로닉스 '쿨맥스 스테디' 6팬 업그레이드 행사 실시

2024-11-11

11월 8일부터 500개 한정으로 쿨맥스 스테디 구매 시 쿨링팬 2개 추가 장착

전면 메쉬 패널과 쿨링팬 6개로 PC 발열 신속하게 해소 가능

[디지털포스트(PC사랑)=방수호 기자]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메쉬(mesh) 디자인에 높은 쿨링 성능을 조합한 미들타워 PC 케이스 'COOLMAX STEADY 블랙(이하 쿨맥스 스테디)'을 대상으로 쿨링팬 추가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1월 8일부터 500개 한정으로 진행된다. 쿨맥스 스테디 블랙을 구매하면 상단에 120mm 팬 2개가 추가로 장착되므로 사용 가능한 쿨링팬은 총 6개가 되며, 이를 통해 PC 내부 공기가 더 빠르게 순환된다.

한편 쿨맥스 스테디는 시스템 내부의 쾌적한 공기 순환에 초점을 맞춘 PC 케이스이다. 제품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이며 전면 패널은 통풍이 잘 되는 메쉬 구조이고, 전자 회로를 연상시키는 포인트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쿨링팬은 전면에 RGB 140mm 팬 3개, 후면에 RGB 120mm 팬 1개가 기본 제공되며, 이번 행사를 통해 상단에 120mm 팬 2개가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쿨맥스 스테디는 일반적인 미들타워 케이스보다 CPU 쿨러 설치 공간을 넉넉하게 확보했다. CPU 수랭 쿨러 라디에이터는 상단에 최대 280mm, 전면에 최대 360mm를 장착 가능하며, CPU 공랭 쿨러는 높이 최대 165mm인 제품까지 장착할 수 있다. 그리고 전면에 USB 3.2 Gen2 타입C 단자가 있어서 외장 SSD 같은 고속 저장장치를 이용 가능하다.

메인보드는 ATX·M-ATX·ITX 규격 제품이 호환되고 그래픽카드는 길이 최대 355mm인 제품까지 장착할 수 있다. 저장장치는 3.5인치 HDD 2개, 2.5인치 SSD를 3개 장착할 수 있고 선 정리용 홀이 다수 제공되어 각종 케이블을 깔끔하게 묶어두는 것도 문제없다. 그리고 케이스 상단과 하단에 마그네틱 먼지 필터가 있어서 공기 순환 시 유입되는 먼지를 줄여준다.

박정수 마이크로닉스 사장은 "쿨맥스 스테디는 공기 흐름을 최적화한 PC 케이스로, 이번 업그레이드 행사를 통해 총 6개의 쿨링팬 구성으로 냉각 성능이 한층 강화됐다. 이로 인해 시스템의 안정성과 수명이 크게 개선되며 장기간 안정적으로 고성능을 유지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포스트(PC사랑)’를 만나보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