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예약하기, '2025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

2025-02-28

다음 달 30일까지 전국 1만여 개 숙박시설 최대 3만 원 할인

BC카드·우리카드 추가 혜택도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가 카카오톡 예약하기로 '봄맞이 2025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

카카오는 다음 달 30일까지 카카오톡 예약하기에서 국내 1만여 개 숙박시설(서울, 인천, 경기 제외)의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7만 원 이상 숙박 상품 구매 시 3만 원, 7만 원 미만 구매 시 2만 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경상, 전라, 충청, 제주 등 전국 각지의 봄꽃 명소 주변 숙소를 추천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진해 군항제, 구례 산수유 축제 등 지역별 유명 봄꽃 행사를 즐기려는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숙소 예약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할인 쿠폰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카카오톡 내 더보기 탭에서 '예약하기'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카카오맵 앱 검색창 하단 '숙박세일페스타' 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카카오맵 앱에서는 '숙박세일페스타' 또는 숙소, 호텔, 펜션 등 숙박시설 검색으로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BC카드 이용자라면 간편결제 앱 페이북 마이태그에서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태그한 뒤 3만 원 이상 결제하면 2000원 추가할인 및 중복적용이 가능하다. 우리카드 이용자의 경우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우리카드로 결제 시 최대 1만 원을 할인해 주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카카오는 문화체육관광부 및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지난 2023년 10월부터 함께해 총 5회째 동참하고 있다. 지난 4회 차 숙박할인권 구매 건수는 첫 회 대비 약 3배 증가하며 이용자들의 관심이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서성욱 카카오 로컬서비스 리더는 "카카오는 국내여행 및 지역관광 활성화에 힘을 보태기 위해 민관 협력 프로젝트인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동참하고 있다"라며, "다가오는 봄을 맞아 지역 곳곳으로 나들이를 떠날 계획이 있는 이용자라면 카카오톡 예약하기로 숙박 할인권을 만나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dconnect@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