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기아 타이거즈의 2024년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장애인 가정에 특별한 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초록여행’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기아 타이거즈의 V12 우승을 기념하여 마련되었으며, ‘기아 타이거즈 우승! 광주로 그리고 더 넓은 곳으로 떠나는 초록여행!’이라는 테마로, 총 12가정에 다양한 여행 지원이 제공된다.
광주 여행 패키지와 전국 자유여행 제공
이번 초록여행 이벤트는 두 가지 여행 지원 유형으로 나뉜다. 광주로의 테마 여행인 ‘열차 타고 광주로 가는 여행’과 전국에서 출발할 수 있는 ‘지역 무관 자유여행’이다. 각 유형별로 지원 규모가 다르며, 장애인 가정이 자유롭고 풍성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이 포함된다. 여행일이 지정되어 있어 일정을 참고하여 신청하여야 한다.
열차 타고 광주로 가는 여행: 타지역 장애인 가정이 광주를 방문할 수 있도록 5가정을 선정해 왕복 KTX승차권, 장애 친화 차량, 여행 경비, 유류 1회 완충, 그리고 기아 타이거즈의 기념 굿즈가 지원된다.
지역 무관 자유여행: 광주를 제외한 서울, 부산, 대전, 강릉, 제주, 전주, 대구 등 전국 7개 지역에서 출발하는 여행을 위해 장애 친화 차량과 유류 1회 완충을 지원하며, 7가정이 선정된다.
기쁨을 함께하는 여행, 특별한 경험을 통한 활력 제공◦ 이번 이벤트는 이동에 제약이 있는 장애인 가정에 자유로운 여행 경험을 선물함과 동시에, 기아 타이거즈의 우승의 기쁨을 사회와 나누고자 하는 가치 실현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기아 초록여행은 “이번 이벤트가 장애인 가정에 활력을 더하고 새로운 특별한 경험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더 많은 장애인 가정이 여행을 경험하고, 이를 통해 여행의 사회적 가치가 널리 퍼지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벤트 신청과 문의
초록여행 이벤트는 10월 30일부터 11월 15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11월 19일 초록여행 공식 홈페이지(greentrip.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초록여행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사)그린라이트(1670-4943)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