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5월 22일, 펄어비스는 프랑스 샤또 드 베이냑에서 '하이델 연회'를 개최했다. 검은사막의 10주년을 기념하여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를 발표했는데, 이 내용은 '아침의나라: 서울', 새로운 상위 등급 무기 '군왕', 신규 지역 '마계' 등을 포함했다. 이벤트에는 세계 각지의 200여명의 이용자들이 초청되어 베이냑 마을과 성 내부에서 다양한 액티비티와 게임 업데이트 내용을 즐길 수 있었다. 또한, '아침의나라'와 '검은사당'의 신규 콘텐츠도 소개되었다.
이와 함께, 검은별 무기와 죽은신의 갑옷에 이어 검은사막 최고 등급 아이템인 군왕 무기가 공개되었으며, 이는 동검별 무기 2종과 신규 아이템 '태초의 불'과 '홍환의 보석' 등을 제작할 수 있는데, 군왕 무기의 특징은 풀더빙 스토리와 함께 강화 가능하다. 또한, '데키아의 등불 사냥터'에서도 새로운 난이도가 추가되었으며, 새로운 액세서리 '아사달'이 구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검은사당과 기존 사냥터에서 구할 수 있는 새로운 액세서리 '아사달'도 추가되었다. 또한, 검은사막 월드 내 미지의 지역인 마계와 신규 클래스인 '도사'의 소식이 전해졌는데, 도사는 음양의 기운을 활용하여 공격과 방어를 할 수 있는데, 이 모든 콘텐츠는 이용자들과의 협력 플레이를 강조했다.
이러한 새로운 업데이트에 대한 소식을 듣고 검은사막을 사랑해주신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되기를 바랐다고 밝히며, 더욱 열심히 개발하겠다는 다짐을 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