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은 옹호’ 곽튜브, ‘라면꼰대’ 편집 없이 출연→다음 달 팝업스토어도 개최

2024-09-25

(톱스타뉴스 서승아 기자) 유튜버 겸 방송인 곽튜브(본명 곽준빈)가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나은의 왕따 논란을 옹호하는 발언의 영상을 게재해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웹콘텐츠 ‘라면꼰대’에는 편집 없이 출연할 예정이다.

25일 스타뉴스 보도에 따르면 곽튜브는 유튜브 채널 ‘더 밥 스튜디오(the BOB studio)’의 코너 ‘라면꼰대’에 향후 별다른 편집 없이 등장할 계획이다.

‘라면꼰대’는 현재 시즌제를 이어가며 ‘라면꼰대 프렌즈’를 해당 유튜브 채널에 공개 중이다 . ‘라면꼰대 프렌즈’의 곽튜브 그림이 포함된 굿즈를 선보이는 ‘파김치 갱 팝업스토어’도 오는 10월 15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예정대로 개최된다.

24일 유튜브 채널 ‘the BOB studio | 더 밥 스튜디오’에는 ‘라면꼰대 프렌즈’의 새 에피소드를 예고하는 영상이 게재됐다.

특히 이 영상은 곽튜브가 논란에 휩싸인 후 공개됐지만, 별다른 편집 없이 곽튜브의 출연분이 그대로 담겼다.

곽튜브는 해당 영상에서 ‘라면꼰대’ 주인장인 김풍의 친구로 고정 출연 중이다. 침착맨, 빠니보틀, 키드밀리와 친목 모임 ‘파김치갱’을 창단해 워크샵을 가고 시상식 진행을 맡으며 비중 있는 모습을 드러냈다.

해당 예고편이 게재된 댓글 창에 네티즌들은 “혹시 방송 안 될까 봐 걱정했어요. 이렇게 기다려지는 유튜브 콘텐츠는 처음입니다”, “제발 찍어둔 거는 다 보여주세요. 그리고 끝내지 말고 계속 찍어주세요”, “가까운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돌파해 줘서 너무 좋다”, “곽튜브 휘둘리지 말고 멘탈 잡고 마음 정리 잘하고 있길”, “곽튜브 댓글 보는 거 다 아니까 기죽지 말고 응원한다” 등의 반응을 남겼다.

서승아 기자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톱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4/09/26 01:47 송고 | reporter@topstarnews.co.kr

기자의 보도 내용에 비판은 수용하며, 반론권을 보장합니다. 그러나 폭력적인 욕설이나 협박에 대해서는 합의 없는 형사 처벌을 추진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톱스타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유튜브 영상 제작을 금합니다. 발견 즉시 민형사상 제소합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