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정밀화학, 유록스 10억 리터 팔았다… 감사 캠페인

2024-11-13

유록스 10리터 구매 후 QR 스캔 시 자동 응모

고객 신뢰 보답하고자 연말까지 감사 캠페인

롯데정밀화학의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EUROX)’가 누적 판매량 10억리터를 돌파했다. 10억리터는 일산 호수공원의 담수량 2배이며, 10리터 제품 기준으로 지구 한 바퀴를 감을 수 있는 수준이다. 회사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12월 31일까지 고객 감사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에서 1등(1명) 당첨자에게는 트럭 구매금액 또는 할부금 일부를 지원한다. 1등 당첨자는 화물차 운송 종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어야 하며 미소지 시 당첨이 취소된다. 2등(100명) 당첨자에게는 엘포인트 1만포인트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엘포인트 회원 정보에 등록된 휴대전화로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참여 희망자는 유록스 10리터 제품 구매 후 포장 내부에 인쇄된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하면 자동으로 응모할 수 있다. 이 과정에서 적립되는 엘포인트(500포인트)는 전국 15만여 개 엘포인트 제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롯데정밀화학은 “유록스 10억리터 누적 판매는 화물차 운전자들의 품질에 대한 신뢰가 없었다면 달성이 불가능한 실적”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대한민국 트럭 운전자들의 꿈을 응원하고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록스는 독일 자동차 공업협회가 제정한 요소수 국제품질표준인 ‘AdBlue’의 영구 상표권을 갖고 있으며, 16년 연속 국내 판매 1위(환경부 집계 자료 기준), 6년 연속 한국 산업 브랜드 파워 조사(K-BPI: Korea Brand Power Index)’ 요소수 부문 1위를 하는 등 고객들에게 꾸준한 신뢰를 받고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