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이나영·차준환의 봄 그리고 여름

2025-01-14

패션 브랜드 탑텐이 배우 이나영, 피겨스케이팅 선수 차준환과 함께한 ‘2025 봄여름 시즌 컬렉션’ 화보를 14일 공개했다.

‘홀리데이 라이프(Holiday Life)’를 테마로 아름다운 휴양지에서 보내는 휴일 풍경을 담은 화보에서 이나영은 시대를 뛰어넘는 패션 아이콘의 면모를 보여주며 뉴시즌 탑텐 여성라인을 활용한 우아한 실루엣을 완성했다.

또한 초콜릿 브라운 컬러의 탑텐 쿨에어 립 브라 캐미솔에 아웃포켓 와이드 데님을 매칭, 고전적이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선보였다. 탑텐 쿨에어는 더운 날씨에도 땀과 열을 빠르게 배출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냉감 기능성 의류다.

유니버설 뮤직과 협업한 컬렉션도 이번 화보를 통해 새롭게 공개됐다.

라인업이 강화된 뮤직 컬래버 티셔츠는 롤링 스톤즈, 퀸, 데프 레퍼드, 블랙 크로우즈 등 세계적인 예술가들의 앨범 재킷 이미지를 빈티지한 감성의 아트웍으로 멋스럽게 담아냈다.

이나영은 유니버설 뮤직 컬래버 라인의 가먼트 다잉 티셔츠에 볼캡을 더해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했다.

차준환 피겨스케이팅 선수는 섬세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으로 탑텐 뉴시즌 아이템을 소개했다.

화보 속 청량하고 산뜻한 푸른 스타일링은 리넨 블렌디드 소재를 사용해 시원하면서도 편안한 탑텐의 리넨 버튼다운 셔츠로 완성됐다.

리넨 버튼다운 셔츠는 다양한 컬러와 패턴으로 구성돼 클래식한 룩부터 트렌디한 룩까지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함께 매칭한 치노 쇼츠 역시 기본 핏부터 버뮤다, 카고 핏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될 예정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