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2024 FW 홈리빙페어’ 개최

2024-10-07

[FETV=김선호 기자] 경기침체에도 불구, 리빙 시장은 지속 성장세다. 진정한 휴식을 추구하는 공간으로서 집의 가치와 함께 소비자의 안목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CJ온스타일은 이사 등 리빙 성수기를 겨냥, 트렌드에 대응해 국내외 인기 브랜드를 총망라한 ‘2024 하반기 홈리빙페어(이하 홈리빙페어)’를 개최하며 올 하반기 리빙 키워드를 ‘그리니 홈(Greeny home)’으로 선정했다.

홈리빙페어는 2022년 취급고 50억으로 시작해 매년 2배 이상 성장하고 있는 CJ온스타일의 대표 리빙 행사다. 인기 가구부터 시작해 주방용품, 프리미엄 가전 및 홈 패브릭까지 최신 리빙 트렌드에 관한 모든 것을 선보인다. 올 상반기 홈리빙페어 역시 전년 동일 행사 대비 2배 이상 매출 신장을 기록할 정도로 매 회차 열기가 뜨겁다.

이달 7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참가 브랜드의 하반기 최대 혜택은 물론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 적립 및 더블 적립, 순금 증정 이벤트 등 참가 브랜드의 하반기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3일까지 진행되는 CJ온스타일의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 기간 개최되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리빙에 특화된 대형 셀럽이 출연하는 CJ온스타일의 신규 모바일 라이브쇼 <안재현의 실내합니다> <선예의 아이프로> <김소영의 신상시사회>, 간판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브티나는 생활> <최화정쇼> <강주은의 굿라이프> 등을 통해 지금 가장 트렌디한 리빙 상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특별히 총 3천여 개 브랜드가 참가, 역대급 규모로 준비됐다. 까사미아, 조지루시, 스칸팬, 스탠리 등은 신상품을 최초로 공개하고, 시몬스, 자코모, 에싸, 레이디가구 등은 홈리빙페어를 통해 브랜드 대형 프로모션를 진행한다. 로보락, 바퀜, 스타우브, 카레클린트, 크리스피바바, 위키노, 브레빌 등 SNS 인증샷을 부르는 인기 프리미엄 브랜드도 총출동했다.

CJ온스타일은 올 가을 리빙 키워드를 ‘그리니 홈(Greeny home)’으로 선정했다. ‘집으로 들어온 자연’을 내포하는 용어다. 피로감이 높은 현대인들이 집에서 자연적 요소(소재, 디자인 등), 친환경적 삶을 추구하며 몸과 마음을 돌보고자 하는 경향이 강하다는 설명이다. CJ온스타일은 이와 함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메종>과 5가지 주요 리빙 트렌드 키워드도 꼽았다. ▲슬리포노믹스(Sleeponomics) ▲자연주의(Naturalism) ▲곡선가구(Round shape) ▲펫테리어(Pet+Interior) ▲친환경(eco-friendly) 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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