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아이스페라, 공격 표면 관리(ASM) 글로벌 웨비나 성황리에 마무리

2024-10-17

‘크리미널 IP ASM’ 라이브 데모 통해 사이버 위협 선제적 대응 방안 제시

에이아이스페라(AI SPERA, 대표 강병탁)는 지난 10월 10일 글로벌 웹 세미나(웨비나) ‘Attack Surface Management to the Rescue – Find, Fix, Fortify Your ASM with Criminal IP’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해외 웨비나는 영어로 진행되었으며, IT 전문가와 보안 담당자들이 참석해 기업의 공격 표면 관리(ASM)와 사이버 위협에 대한 선제적 대응 방안이 소개되었다.

웨비나에서 진행된 ‘크리미널 IP ASM’ 라이브 데모는 기업들이 조직의 디지털 자산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며, 숨겨진 위협을 탐지하고 대응하는 과정을 시연했다. 이 과정에서 공격 표면 가시성을 확보하고 취약점을 사전에 파악하여 위험에 노출되기 전에 대응할 수 있는 방법이 중점적으로 다뤄졌다.

참석자들은 선제적 위협 탐지 및 대응 전략을 통해 초기 단계에서 위협을 빠르게 파악하고 노출을 최소화할 수 있는 구체적인 보안 방안을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사이버 방어 강화를 위해 ASM을 통해 조직의 보안 체계를 지속적으로 강화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었다.

많은 참석자들은 웨비나를 통해 크리미널 IP의 실질적인 보안 관리 기능을 체감하며, 향후 보안 환경 구축에 있어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에이아이스페라의 강병탁 대표는 “첫 해외 고객 대상 웨비나로 글로벌 고객들에게 Criminal IP ASM의 기능과 사이버 위협 대응 방법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다"라며, "더 많은 해외 웨비나를 통해 고객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며, 유익한 자리를 많이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에이아이스페라는 이번 웨비나를 시작으로 다양한 글로벌 보안 관련 행사 및 웨비나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2024 인공지능 보안 컨퍼런스 AIS 2024 개최(보안교육 7시간 이수)

-인공지능 기반 보안기술과 보안위협 대응 정보 공유-

-공공, 금융, 기업 정보보호 담당자 700여명 참석예정-

-일 시: 2024년 11월 5일(화) 09:00~17:00

-장 소: 더케이호텔서울 2층 가야금홀

-주 최: 데일리시큐

-참석대상: 정부, 공공, 금융, 기업 정보보호 담당자만 참석 가능(보안과 관련없는 자는 참석 불가)

-참가기업 모집: 국내외 인공지능, 보안자동화 기반 보안전문기업

-참가문의: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 mkgil@dailysecu.com

-참석자 사전등록: 클릭

(사전등록 필수, IT보안 관계자만 참석가능)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