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포뉴(PONU)’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5 히트브랜드 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4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포뉴의 핵심 경쟁력은 원료 선택부터 제조과정까지 철저한 품질관리 시스템에 있다. 특히 화학첨가물을 배제한 자연주의 유래 원료 사용 원칙을 고수하며, '카제로템(Chemical Additive ZERO SYSTEM)' 인증을 통해 제품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포뉴는 지난 2024년 한 해 동안 소비자 편의성 강화를 위해 제품 9종의 패키지와 원료를 리뉴얼하고, 신제품 2종을 출시하는 등 총 11종의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지난해 1월 ‘포뉴 프리미엄 활성형 엽산’ 신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포뉴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식물성 캡슐 ▲포뉴 코엔자임Q10 ▲포뉴 100억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포뉴 밀크씨슬 ▲포뉴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포뉴 멀티비타민미네랄 등 기존 인기 제품들의 패키지를 리뉴얼했다. 11월에는 신제품 '포뉴 관절엔 뮤코다당단백 콘드로이친 1500' 출시하며 제품군을 확대했다.
'포뉴 관절엔 뮤코다당단백 콘드로이친 1500'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일일 섭취 기준 함량인 '뮤코다당(콘드로이친황산)·단백' 1,500mg을 함유하고, 91% 이상의 고순도 원료를 사용해 관절과 연골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포뉴 관계자는 "4년 연속으로 히트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자연주의 유래 원료 사용과 화학첨가물 무첨가 원칙을 지키며 소비자가 믿고 선택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포뉴는 'PONU FOR YOU, 자연을 담은 건강을 나누다'라는 슬로건 아래 사회적 책임도 실천하고 있다. 2019년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협력해 저소득층 아동의 건강을 지원하고 있으며, 소비자 구매 금액의 일부를 기부하는 방식으로 착한 소비 문화 조성에도 앞장서고 있다.
‘히트브랜드대상 1위 수상’에 기여한 포뉴의 주요 제품들은 포뉴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