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루 “예능, 하는 분들만 하고 있다” 소신 발언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2025-02-10

개그우먼 신기루가 재치 만점 예능감을 뽐냈다.

신기루는 지난 9일에 방송이 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개그맨 이경규, 박명수와 함께 예능 판도에 대해 진지하게 토론했다.

방송에서 신기루는 위풍당당한 등장으로 초반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녀는 박명수와 이경규를 만나러 갔고, 이들과 2025년 예능 진단에 나섰다.

신기루는 열띤 대화가 오가는 중 “긴 무명 시절을 지나고 19년 만에 방송을 시작했는데 (예능을) 하고 계신 분들만 계속하고 있잖아요. 저는 어떻게 하냐는 거죠”라며 진지한 고민으로 공감을 불러왔다.

그런가 하면 신기루는 셰프들의 예능 출연에 관해 “그냥 방송을 안 했으면 좋겠어요”라고 폭탄 발언하기도. 이어 그는 “(셰프들이 방송하면)식당을 자주 비워요”라며 “내가 갔을 때 먹을 수 없다”고 강경 반대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경규가 나영석 PD는 받은 상을 완납해야 한다고 말하자 신기루는 “반납이죠. 선배님”이라고 정정해 웃음을 유발했다. 또, 그는 PD 출연 금지 방송법(?)을 발의한다는 대부 이경규의 의견에는 전적으로 반대하는가 하면, PD님들과 함께 가고 싶다고 말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신기루는 게스트 출연만으로도 남다른 존재감을 뿜어내고 있다. 적재적소 질문과 예능에 최적화된 리액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의 2025년 예능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