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유럽 '크리스마스 마켓' 기획전 진행

2024-10-16

【 청년일보 】 모두투어는 오는 11월 16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유럽 각지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마켓을 체험할 수 있는 '겨울, 유럽 크리스마스 마켓으로의 초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유럽 크리스마스 마켓으로 유명한 대표 명소를 지역별 카테고리로 나눠 제안한다.

동유럽 지역에서는 ▲체코 프라하 ▲오스트리아 빈 ▲헝가리 부다페스트 ▲독일 드레스덴 등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마켓에 방문하는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서유럽 지역에서는 ▲프랑스 스트라스부르 ▲영국 런던 ▲이탈리아 밀라노 ▲스위스 취리히 등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마켓에 방문하는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산타클로스의 고향’으로 알려진 핀란드 로바니에미의 산타 마을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마켓을 방문하는 상품도 있다. 시베리안허스키, 순록이 끄는 썰매와 같은 이색적인 겨울 액티비티와 오로라 헌팅 2회를 특전으로 제공하여 더욱 특별한 크리스마스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대혁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현재 겨울 시즌 로맨틱한 유럽 여행을 꿈꾸는 고객들을 위한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각기 다른 크리스마스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평생 기억에 남을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