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정용화, 음악 토크쇼 '엘피 룸' 론칭…3월 6일 공개

2025-02-27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씨엔블루 정용화가 신규 음악 토크쇼 '엘피 룸(LP ROOM)'을 론칭한다.

27일 디지털 콘텐츠 미디어 딩고 측에 따르면 정용화는 오는 3월 6일 오후 7시 새 음악 토크쇼 '엘피 룸' 첫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정용화의 '엘피 룸'은 아티스트의 인생을 한 편의 영화에 비유해 OST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가는 뮤직 스토리 토크쇼다. LP판이 가득한 바이닐샵 무드의 공간에서 진행된다. 정용화는 깊이 있는 음악 이야기, 유쾌한 에피소드,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프로그램의 핵심은 게스트의 인생을 영화로 풀어내는 것이다. 각 게스트의 삶을 돌아보며 그들의 인생을 담은 음악을 하나의 OST 앨범처럼 구성하고, 라이브 공연까지 선보인다. 또한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진솔한 이야기와 깊이 있는 공감으로 색다른 음악적 교감을 나눌 예정이다.

'엘피 룸'은 디지털 콘텐츠 미디어 딩고 제작진과 협업을 통해 더욱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감성적인 연출과 세련된 콘텐츠 구성으로 음악 팬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엘피 룸'에는 매회 새로운 게스트가 출연해 자신만의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하고, 정용화와 함께 특별한 음악적 대화를 나눈다. 뮤지션뿐만 아니라 배우, 셀럽 등 다양한 분야의 인물이 출연해 각자의 인생 이야기를 음악과 함께 풀어낼 예정으로, 한층 더 다채로운 무대를 기대하게 만든다.

씨엔블루의 메인 보컬이자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섭렵한 아티스트 정용화는 15년간 쌓아온 탄탄한 예능감과 음악적 내공을 바탕으로 프로그램을 활기차게 이끌어 간다.

'엘피 룸' 론칭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프로그램에 출연한 게스트들의 사인이 담긴 한정판 바이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비롯해, 팬들과의 소통을 위한 다양한 방식이 마련될 예정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