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밸로프 (대표 신재명)는 리듬게임 알투비트가 S4리그 음원 콜라보레이션 및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알투비트는 이번 S4리그 음원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기간 한정으로만 플레이할 수 있었던 특별한 음원들을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AEYL(에일)뮤직과 협업한 신곡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기존과는 차별화된 하드모드와 신규 SNG모드인 알투농장을 추가했으며 가장 인기 있었던 레이싱 팀 모드의 판정도 개선하고 있다.
지난 24일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코스튬을 출시하고 외형과 기능을 분리하는 기능을 도입해 게이머들의 게임 환경 및 편의성을 한층 개선했다. 유저들은 선호하는 코스튬 외관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코스튬의 부가 효과를 동시에 받을 수 있어 보다 자유로운 외형 선택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알투비트는 지난 10일부터 시작된 S4리그 음원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맞이해 현재 All Combo 달성 이벤트 등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콜라보 음원에서 All Combo를 달성한 개수에 따라 콜라보 펫과 코스튬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뛰어난 실력으로 Perfect Clear를 성공한 이용자에게는 그 성과를 기념하는 특별한 인게임 메달(업적)이 제공된다. All Combo 달성 이벤트는 7월 17일까지 진행되며 콜라보 기간 동안 다른 인게임 이벤트도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가정의 달을 맞아 경험치&알코인 2배, 키워드 이벤트가 진행된다. 5월 1일부터 6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면 알코인과 경험치 획득량이 2배로 증가한다. 키워드 이벤트는 공개되는 키워드를 게임 내 채팅방, 로비, 확성기에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유저들에게 호평받았던 리듬 스톤이 추가 보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