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 치트키 신규 콘텐츠 ‘배관 관리’ 호평
치과 종합 포털 덴올의 인테리어 정보 프로그램 ‘치과 인테리어 트렌드 Key’(치트키)가 최근 공개한 치과 배관 관리에 관한 신규 콘텐츠가 큰 관심을 모은다.
박명섭 원장(강남세인치과)이 실제 사례를 인터뷰하는 형태로 풀어낸 것으로, 병의원 인테리어에서 유지 관리는 심미성만큼 중요한 핵심이므로 침전물 등으로 배관 문제가 생기기 쉬운 치과의 경우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하다는 내용이다.

치과의 배관은 매년 한두 차례 정기 점검하는 것이 권장된다. 방치할 경우 배관 막힘에 따라 기계실 물참 현상을 비롯해 아래층으로 물이 샐 경우 보상금까지 변상할 수도 있다.
자체적인 관리가 어려울 경우 오스템 인테리어의 ‘배관 관리 케어 시스템' 이용 시 효과적인 케어가 가능하다는 내용도 소개된다. 배관 내시경 검사는 물론 슬로지 제거까지 모든 과정을 지원하는 이 시스템으로 2시간 안에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 추가 피해를 예방할 수 있다.

치트키 ’배관 관리‘ 편을 비롯해 모든 회차는 덴올 별도 페이지(https://www.denall.com/vod/play?id=7666)를 통해 언제든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치트키는 시청자 대상 상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치트키 영상 상담 링크를 통해 인테리어 계약을 진행하면 계약 금액에 따라 오스템 모바일 카트 혹은 임플란트 수납장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