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메이킹 전문가 이선경 올뷰티스튜디오 대표가 ‘올뷰티스튜디오’를 론칭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이선경 대표는 지난 12월 서울 서초구에 스튜디오를 오픈하고 권영찬닷컴과 협업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스튜디오 론칭은 단순한 퍼스널 컬러 진단을 넘어 체형과 얼굴 이미지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개인에게 최적화된 스타일을 제시하는 데 목적을 둔다.
이 대표는 “사람의 이미지를 결정하는 핵심은 얼굴”이라며 “기존의 컬러와 체형 중심 컨설팅에서 나아가 얼굴의 구조적 진단을 통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개인의 직업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이미지 전략은 사회적 소통 능력과 경쟁력을 강화하는 실질적 수단”이라고 덧붙였다.
이 대표는 지난 30년간 영화 ‘하류인생’, ‘오래된 정원’ 등의 분장을 총괄하고 다수의 패션쇼와 뮤지컬에서 메이크업을 담당해온 베테랑이다. 또한 지난 20년간 대학 강단에서 후학을 양성해왔으며, 현재 서경대학교, 백석예술대학교 등에서 강의를 이어가고 있다.
이 대표는 권영찬TV와 함께 ‘이선경의 확 바꿔 드립니다’ 코너 론칭을 준비 중이며, 기업 대상 스타일 강연도 확대할 계획이다.







![[에듀플러스]에듀플러스TV, 초·중학생 문해력 교육 콘텐츠 '어원퀘스트' 본격 시작…수요일 새로운 에피소드 공개](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26/01/07/news-p.v1.20260107.bdd5363dbf5a4a0493df3c37f2dd33ba_P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