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신지식인협회, 독도경비대 위문

2024-09-06

광복 79주년 맞아 위문품 전달, 유공자 표창 전달

사단법인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회장 김종백)가 광복 79주년을 기념해 우리나라 최동단인 독도를 방문, 독도를 수호하고 있는 독도경비대(대장 이수복)를 다섯 번째 방문, 위문품을 전달하고 유공자 표창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 협회는 독도경비대에 최동순 중앙회 이사(경방원죽염 대표이사)와 협회 혁신사례탐방단(단장 이상희)이 준비한 자죽염과 최고급 썬크림(36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또한 '독도는 우리땅'의 정광태 가수와의 간담회와 함께 울릉도 아리랑의 계승·발전을 통해 우리나라의 전통문화 발전에 기여한 황효숙 신지식인(울릉도아리랑 이사장)에게 협회장 표창을 수여하고, 이상희 혁신사례탐방단장, 최상락 신지식인, 차화신 부회장, 김경학 전 울릉읍장에게 서울시장 표창 등 유공자 표창을 전달,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아울러 김종백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장은 "79번째 광복절을 기념하여 울릉경비대와 독도경비대, 독도관리사무소 관계자 등을 만나 가슴이 뿌듯하다"며, "올해로 다섯 번째인 이번 방문을 통해 우리 스스로 영토의 소중함을 느끼고, 앞으로도 독도의 기운을 받아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한국신지식인협회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는 8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2024년 제44회 하반기 신지식인 발굴 선정 신청을 접수 받고 있으며, 인증식은 오는 12월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