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서스테이너블, '2024 K-뷰티 엑스포’ 참가 '클린뷰티 플랫폼' 알린다

2024-09-30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클린뷰티2.0 마케팅 기업 슬록은 오는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제 뷰티 박람회 '2024 K-뷰티 엑스포 코리아'에 참가한다고 오늘(30일) 밝혔다.

'K-뷰티 엑스포 코리아'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로 슬록은 행사기간 중 글로벌 트렌드인 클린뷰티 2.0을 준비하는 기업들을 위해 세미나를 주최하고 부스 참가를 통해 K-서스테이너블 검증 서비스와 최근 론칭한 클린뷰티 플랫폼을 홍보할 계획이다.

전시회 첫날인 10월 17일에는 ESG 경영 트렌드와 강화되는 환경 규제에 따라 급변하는 뷰티 시장에서 기업들의 미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핵심 전략을 다루는 ‘K-뷰티, 지속가능한 성장 전략’ 세미나를 무료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탄소 배출 관리, 마케팅, 인증과 검증, ESG 경영 컨설팅 분야의 전문가인 김혜연 하나루프 대표와 김기현 슬록 대표, 박형준 한국기업인증원장, 안병욱 디아이비컨설팅 대표 등이 연사로 참여해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슬록은 전시회 기간동안 ▲K-서스테이너블 검증 서비스 ▲K-서스테이너블 소사이어티 플랫폼 ▲ISO 인증 컨설팅 등 주요 서비스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또 세미나 참석자와 부스 방문객에게는 사은품과 함께 K-서스테이너블 멤버십 1년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슬록은 화장품의 탄소발자국을 간편하게 계산할 수 있는 특허 기술을 보유한 마케팅 테크 기업이다. 이를 기반으로 화장품의 지속가능성을 정량적, 정성적으로 검증한 후 리포트와 마케팅 자료를 제공한다. 또 이달 초 클린뷰티 2.0을 지향하는 뷰티 기업들을 위한 비즈니스 플랫폼인 K-서스테이너블 소사이어티를 론칭했다.

세미나는 화장품, 뷰티 산업 관계자를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선착순으로 구글 폼(https://forms.gle/nh7NkmKapDPNiKja6)을 통해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K-서스테이너블 홈페이지(https://k-sustainab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