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주방가전 브랜드 뉴트리불렛(nutribullet)이 무선 보냉 블렌더 플립(Flip)은 출시 이후 많은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아왔으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인테리어 조화를 고려한 신규 컬러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동시에 브랜드 역사상 최대 규모의 옥외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서울 도심 곳곳을 컬러풀한 뉴트리불렛 웨이브로 물들일 예정이다.
지난 2월, 뉴트리불렛은 24시간 보냉 기능이 결합된 무선 블렌더 플립을 출시하며 블렌더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다. 기존의 클래식하고 시크한 블랙 컬러에 이어 봄을 맞아 그린과 스테인리스 스틸 두 가지 신규 컬러가 추가되어, 소비자들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채로운 컬러 라인업과 선택지를 제공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컬러 그린과 스테인리스 스틸은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내추럴 톤과 시원하고 모던한 느낌의 메탈릭 소재를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그린은 고급스러운 매트 질감이 돋보이는 자연 친화적인 컬러로, 피크닉, 캠핑, 요가 등 야외 활동에서 감각적인 포인트를 더해주며, 나만의 개성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스테인리스 스틸은 은은한 광택의 메탈릭 마감으로 세련되고 도시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언제 어디서나 깔끔하고 정돈된 무드를 연출해준다.
이를 기념해 뉴트리불렛은 서울 전역 1,000개 이상의 옥외 매체를 활용한 대규모 OOH 캠페인을 전개한다. 플립만의 차별화된 강점인 무선 블렌딩과 24시간 보냉 기능을 강조한 키 메세지와 함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컬러풀함을 표현한 팝하고 화려한 비주얼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OOH 캠페인은 핵심 대중교통 요충지를 비롯해 각 버스 정류장, 도보 이동 구간 등에서 전개된다. 이를 통해 소비자와의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하고, 자연스러운 브랜드 경험을 유도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뉴트리불렛 플립은 독자적인 이중 레이어 단열 구조의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제작되어, 최대 24시간까지 보냉이 가능하다. 아침에 재료와 함께 차가운 음료나 얼음을 담아두면, 저녁에도 시원하게 갈아 마실 수 있고, 텀블러 뚜껑을 활용해 따뜻한 커피를 담으면 보온 효과까지 더해져 일석이조로 활용할 수 있다. 11.1V 리튬 이온 배터리로 기존 제품보다 약 50% 강력한 파워를 제공하며, 고출력 모터와 스테인리스 칼날로 얼음, 냉동 과일, 단단한 재료도 부드럽고 균일하게 블렌딩할 수 있다. 590ml 용량으로 1~2인 가구에 적합하고, 1회 완충 시 14회 이상 사용 가능하여 출근길, 야외 활동, 운동 등 어디서나 신선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