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 PC 게임 뮤 온라인과 샷온라인에서 설 명절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PC MMORPG 뮤 온라인은 내일(23일)부터 2월 6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경험치 이벤트를 이벤트 기간 내 19시부터 23시 59분까지 진행한다. 기간 동안 몬스터 사냥 경험치는 30% 상승하며, 24시간 내내 몬스터 체력은 20% 감소하는 만큼, 이용자들은 빠르게 캐릭터 레벨을 올릴 수 있다.
신년 소환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필드 몬스터를 사냥해 획득한 신년 소환서를 바닥에 던지면 푸른 뱀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다. 젠과 신년 소환서 아이템으로 신년 소환서 업그레이드도 진행할 수 있으며, 신년 소환서를 통해 3차 날개 성물 등의 보상도 얻을 수 있다.
PC 골프게임 샷온라인은 내일(23일)부터 2월 20일까지 설맞이 윷놀이 이벤트를 선보인다.
윷놀이 이벤트를 진행하기 위한 윷가락은 게임 내에서 획득하거나, 스페셜 제작소에서 일반 조각 10개, 중급룬 10개 등 필요한 아이템을 소모해 제작할 수 있다.
샷온라인 회원들은 윷가락을 NPC 케리드웬에게 제출한 뒤 샷온라인 홈페이지에 로그인해 던질 수 있다. 윷놀이 규칙과 동일하게 말을 이동시킬 수 있으며, 말이 멈춘 칸에 따라 원 포인트 레슨 티켓 250, 축복받은 레전드 원단 조각 주머니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윷놀이 판을 바꿔 완주할 때마다 완주 횟수가 누적되며, 윷판을 30회 완주하면 고급 보상인 스마트 볼마커 AA 7일 교환권도 주어진다.
샷온라인은 2월 19일까지 윷가락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3종도 진행한다. 먼저 21일 간 누적으로 출석한 일수에 따라 용기의 증표 교환 티켓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누적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모든 코스와 모드에서 버디를 기록하면 윷가락을 획득할 수 있다. 진행 단계에 따라 윷가락과 에피메테우스 EXP 배지 13% 등을 얻을 수 있는 미니 퍼팅 게임도 실시한다.